« 厳戒態勢*경계 자세 | トップページ | 神様のお告げ*하느님의 계시 »

2005年10月18日 (火)

白衣の威力*의사 가운의 위력

足の指を怪我をした日は日曜日でyh042
次の日の月曜日は
開天節(建国記念日)で
祝日だったため
薬局も病院も閉まっていた。
だから傷には
魔法の白い粉をかけただけ
の状態だった。

あ~かわいそうな
私の足のお父さん指・・・

そのまま放っておいて、
膿んだりしたら困るんだけど・・・(T_T)

火曜日の朝、少々遅い気はするが消毒薬を買いに
薬局に行った。
一見目の薬局では500mlのペットボトルくらいの
大きい消毒液しかなかった。
いくら怪我がひどくても
そんなにたくさんの量はいらないよ・・・

次の薬局に行ったら手のひらサイズの消毒薬があった。
そうよ、私が欲しかったのはこれよ!!

その上、なぜか薬局事態がいい感じだ。
なんでかな?

あ~!白衣のせいだ!
さっきの店では普段着だったけど
こっちのお店では白衣を着た人が迎えてくれたから、
とても心強かったのだ。
やっぱり白衣の威力はすご~い!

발가락에 상처를 입은 날은 일요일이었고
다음 날 월요일은 개천절이라서 공휴일이었으니까
약국도 병원도 문을 닫았었다.
그래서 상처에는 마법의 하얀 가루만 뿌린 상태였다.

아~ 불쌍한 나의 아버지 발가락...
그냥 방치해 두었다가
곪기라도 하면 안되는데...(ㅠ.ㅠ)

화요일 아침에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소독약을 사러
약국에 갔다.
첫번째 약국에서는 500ml 펫트 병만한
큰 소독약밖에 없었다.
아무리 상처가 심해도 그렇게 많은 양은 필요 없지...

건너편 약국을 좀 보고 올게요...
라고 하고 가게를 나갔다.

다음 약국에 가니까 손바닥만한 소독약이 있었다.
그래~ 내가 원했던 건 이런 거야!!

게다가 왠지 약국 자체의 느낌이 좋다.
왜 그럴까???

아~!하얀 의사 가운 때문이다!
아까 간 가게에서는 보통 옷 차림이었는데
이쪽 가게에서는 하얀 가운을 입은 사람이 맞아주니까
아주 믿음직스러웠던 것이다.

역시 하얀 가운의 위력은 대단하다~!

|

« 厳戒態勢*경계 자세 | トップページ | 神様のお告げ*하느님의 계시 »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ウェブ上には掲載しません)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URL:
http://app.cocolog-nifty.com/t/trackback/138016/6454655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一覧です: 白衣の威力*의사 가운의 위력:

« 厳戒態勢*경계 자세 | トップページ | 神様のお告げ*하느님의 계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