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ホワイトタイガー*흰색 호랑이 | トップページ | 重い・・・*무겁다... »

2005年11月29日 (火)

三者とも...*셋이 다...

yh018庭にある
小さな倉庫から出てみたら、
トカゲと目が合った。
トカゲは私を警戒して
ピクリとも動かない。
私とトカゲの間に
小さい虫が現れた。
トカゲと虫は目があった様子だ。
三者とも動かない。
私 → 傍観者
虫 → トカゲの前を通るか悩んでるところ
トカゲ → 私を警戒するのに集中するか、
         虫に襲いかかって食べるか考え中

마당에 있는 작은 창고에서 나왔더니
도마뱀과 눈이 마주쳤다.
도마뱀은 나를 경계하며 꼼짝도 안 한다.
나와 도마뱀 사이에 작은 벌레가 나타났다.
도마뱀과 벌레는 눈이 마주친 모양이다.
셋이 다 움직이지 않는다.
나 → 방관자
벌레 → 도마뱀 앞을 지나갈까 고민중
도마뱀 → 나를 경계하는데 집중할까
           벌레를 잡아먹을까 생각중

yh019その時、突然均衡は破られた!
虫がトカゲの前を横切ったのだ。
トカゲは私に対する警戒心よりも
目の前の獲物に目を奪われ
虫に襲い掛かりもぐもぐたいらげ始めた。

그때 갑자기 균형이 깨졌다!
벌레가 도마뱀 앞을 가로지른 것이다.
도마뱀은 나에 대한 경계심보다
눈앞에 있는 사냥감에 눈을 빼앗기고
벌레에게 덤벼들어
왕성하게 먹어치우기 시작했다.

私の存在をすっかり忘れて・・・
・・・かわいそうな(?)トカゲ君・・・、
後ろから私に触られ、びっくり仰天!!

내 존재를 완전히 잊어버리고...
...불쌍한(?) 도마뱀군...
내가 등을 만져서 기절초풍!!

yh017 

|

« ホワイトタイガー*흰색 호랑이 | トップページ | 重い・・・*무겁다... »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ウェブ上には掲載しません)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URL:
http://app.cocolog-nifty.com/t/trackback/138016/7382890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一覧です: 三者とも...*셋이 다...:

« ホワイトタイガー*흰색 호랑이 | トップページ | 重い・・・*무겁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