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猫のシマシマしっぽ定規*고양이 줄무늬 꼬리 자 | トップページ | パン耳ケーキ*빵 가장자리 케이크 »

2005年12月14日 (水)

私の白馬の王子様*나의 백마를 탄 왕자님

yh084二週間前くらいからだろうか?
頭に同じ男性の顔が思い浮かんでいた。
誰だろう?
いくら考えてみても思い出せなかった。
本当に誰だろう?
前に勤めていた会社の人?
宅急便の他人?
ひょっとして私の白馬の王子様?

昨日、私はリハビリのために病院に行った。
リハビリ室で私の番を待っているとき
また、その男の人の顔が思い浮かんだ。
う~~ん、誰なのよ~~。
こんなことを思いながら私は顔を持ち上げた。
ああっ~~~~!
その男の人が私の目の前にいた!

その人はリハビリの先生だった。
私の白馬の王子様ではなかった…(ㅠ.ㅠ)。

ところで私の首が痛くなったのは先週の火曜日だったから…
それ以前に先生の顔が思い浮かんでいたということは
これも一種のお告げだったのか?
私はまた神様のお告げに気付くことができなかった。
あぁぁ…(ㅠ.ㅠ)

한 2 주 전부터인가...?
내 머리에 계속 한 남자 얼굴이 떠올랐었다.
누구일까?
얼마나 생각해도 기억 나지 않았었다.
정말 누구지?
전에 다니던 회사 사람?
배달 아저씨?
혹시 나의 백마를 탄 왕자님?

어제 나는 물리 치료 받으려고 병원에 갔다.
치료실에서 내 차례를 기다리고 있을 때
또 그 남자 얼굴이 떠올랐다.
응~ 누구야~~
예전부터 많이 본 것 같은 얼굴인데~
이렇게 생각하면서 나는 고개를 들었다.
아~~~앗!!
그 남자가 내 눈 앞에 있었다!

그 사람은 물리 요법사였다...
내 백마를 탄 왕자님이 아니었다...(ㅠ.ㅠ)

그런데 내 목이 아파진 것은 지난 주 화요일이었으니까...
그 이전부터 그 사람 얼굴이 떠올랐었다는 것은
이 것도 일종의 계시일까?
나는 다시 하느님의 계시를 눈치채지 못했었다는 것이다.
아...(ㅠ.ㅠ)

|

« 猫のシマシマしっぽ定規*고양이 줄무늬 꼬리 자 | トップページ | パン耳ケーキ*빵 가장자리 케이크 »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ウェブ上には掲載しません)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URL:
http://app.cocolog-nifty.com/t/trackback/138016/7624911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一覧です: 私の白馬の王子様*나의 백마를 탄 왕자님:

« 猫のシマシマしっぽ定規*고양이 줄무늬 꼬리 자 | トップページ | パン耳ケーキ*빵 가장자리 케이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