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もう驚かない*이젠 안 놀라 | トップページ | うるさいよ・・・*시끄러워요... »

2006年7月26日 (水)

熱い!!*뜨거워!!

そうそう、忘れてはいけないのは初体験の汗蒸幕。
前回はあの細長ドームに入る前に怪我をしたので入れなかった。
今回、初めて入ってみたら、熱い。
熱くて湿気が充満している。
とにかく熱い、熱い、熱い!!!!

他の人はみんなじ~っと座っていたけれど、私は10秒で出てきちゃった。
「10秒じゃ、入ったうちに入らない!」
と思ってもう一度入ってみたけど30秒で限界~。
でも、ゆで卵の気持ちがわかった。(確か、あのドームの中に卵を置いておくと、ゆで卵になるんですよね??)Yh293

그래 그래 빼놓으면 안 되는 것은 첫경험인 한증막.
저번에는 그 가늘고 긴 돔에 들어가기 전에 다쳤으니까 못 들았다.
이번 처음으로 들어가봤더니, 뜨겁다.
뜨겁고 습기가 꽉 차 있다.
아무튼 뜨거워, 뜨거워, 뜨겁다구~!!!!

다른 사람들은 다 가만히 앉아 있었지만 나는 10초만에 나오고 말았다.
"10초이면 들어갔다고 할 수도 없어!"
라고 생각해서 다시 한번 들어가봤는데 30초로 참을 수 없어졌다.
하지만 삶은 계란의 마음을 알게 된 것 같았다.(아마 그 돔 안에 계란을 놓으면 삶은 계란이 되는 거지요??)

|

« もう驚かない*이젠 안 놀라 | トップページ | うるさいよ・・・*시끄러워요... »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ウェブ上には掲載しません)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URL:
http://app.cocolog-nifty.com/t/trackback/138016/11349219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一覧です: 熱い!!*뜨거워!!:

« もう驚かない*이젠 안 놀라 | トップページ | うるさいよ・・・*시끄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