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帽子*모자 | トップページ | お茶*녹차 »

2007年6月10日 (日)

高級マック*고급 맥도날드

日本人の友だちと江南マックに入った。
トイレに行きたくなった私は2階へ行った。
うわ~、江南はマックまで高級な雰囲気なのね?
そう思いながらトイレに入った。
あ!ここのはトイレに紙を流してもいいんだろうか?
(韓国のトイレは紙を流しちゃいけないとこが多いんだけど、江南だし配管設備もよいのでは?と思ったの)
急に気になりだし、それと同時に出てくる方向違いの勇気(笑)
その方向違いの勇気で、トイレの中から鏡の前で化粧直しをしていた女性に声をかけた。

558「すみません、ここのトイレは紙を流してもいいんでしょうか?」
「…わかりませんけど。」(何でしらないの?自分も使ったでしょ?)
「…あなたはどうされたんですか?」
「…私はトイレに入ってません。」(え~、ホント~?)
「…あぁ、はい。」

私たちのドア越しの会話は解決せぬまま終わった。
紙ですか?流しちゃいました。だって、高級マックだもん(笑)

일본 친구하고 강남에 있는 맥도날드에 들어갔다.
화장시에 가고 싶어진 나는 2층으로 올라갔다.
우와~,강남은 맥도날드까지 고급한 분위기?
그렇게 생각하면서 화장실에 들어갔다.
아! 이 화장실에는 휴지를 내려도 되는 것일까?
(한국에 있는 화장실은 휴지를 내리면 안 되는 곳이 많은데 강남이니까 배관 시설도 좋겠지?라고 생각했거든)
갑자기 궁금해지고 그와 동시에 생겨오는 방향을 잘못된 용기(^^;
그 방향을 잘못된 용기로 화장실 안에서 거울 앞에서 화장을 고치고 있는 여자에게 말을 걸렸다.

"저기요, 이 화장실은 휴지를 내려도 되는 거예요?"
"...모르는데요." ( 왜 몰라? 당신도 화장실 사용했지?)
"...그쪽은 어떻게 하셨어요?"
"...저는 화장실 안 썼어요." (에이, 정말이야?)
"...아아, 네에."

우리 문 너머로 한 회화는 해결하지 못한 채 끝났다.
휴지요? 내렸어요. 왜냐면 고급 맥도날드잖아(ㅋㅋㅋ)

|

« 帽子*모자 | トップページ | お茶*녹차 »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ウェブ上には掲載しません)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URL:
http://app.cocolog-nifty.com/t/trackback/138016/16094352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一覧です: 高級マック*고급 맥도날드:

« 帽子*모자 | トップページ | お茶*녹차 »